신규 바이어 발굴과 수출 성사를 위한 마케팅 뿐만 아니라
수출기업의 자체 마케팅 분석 능력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
바이어발굴 – 바이어가 찾아오는 마케팅과 바이어를 찾아가는 마케팅 Mix
- 찾아오는 마케팅 : 검색엔진 최적화 (SEO)
구글 키워드에 대한 주요 비즈니스 키워드에 대한 상위 노출은 매주 잠재바이어로부터 꾸준한 인콰이어리를 발생시킴. - 찾아가는 마케팅 : 바이어 리서치
경쟁사들의 비즈니스 활동을 모니터링, 벤치마킹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 바이어 발굴 도모
2가지의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마케팅을 혼용하여 새로운 수출 기회를 증가
디지털 마케팅 정보화 – 방문자 분석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와 운영으로 미래 마케팅에 대한 기업의 정보화
- 구글에서 제공하는 방문자 분석 소프트웨어 Google Analytics 와 Google Search Console을 설치, 활용할 수 있으며 방문자수와 방문자 통계, 유입 국가, 많이 찾는 페이지, 검색 실적, 웹사이트 오류 등 다양한 통계 파악 가능
GA(Google Analytics) 이해 및 운영
무역기관/단체 패키지 – 회원사들의 해외 매출 증가, 브랜드 인지도 증가 및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패키지 서비스
- 선정된 지원 기업에게 최신 디지털 해외 마케팅 서비스 제공
- 구글 검색엔진 상위 노출 (SEO), 경쟁분석을 통한 바이어 발굴, 웹사이트 로그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정보화 제공
- 개별 컨설팅을 통해 각 지원 업체의 해외 마케팅 역량 강화 및 새로운 수출 기회 발굴
수출패키지 적용 과정
신속하고 체계적인 작업으로 단기 성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