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Image module
Service

한국관광공사 글로벌 사이트(9개 언어)의 해외 통합 마케팅
32개국, 152개 주요 검색엔진에 CPC, SEO, Social Marketing의 Complete SEM (Search Engine Marketing) 진행, 검색엔진 마케팅 외에 Online PR, Content Match 광고 등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실시, 대상 키워드 – Korea tour, Korea Travel 을 비롯한 한국 관광, 여행, 문화, 역사 및 한류 관련 500개 이상의 키워드, 약 8년 동안 진행.

Challenge

관련 키워드의 주요 검색엔진 상위 노출, 타겟팅 된 키워드를 통한 웹사이트 홍보, 웹사이트 트래픽 및 방문객 유치 극대화

Result

SEM (SEO + CPC)을 통해 98% 이상 첫페이지 등록, 매년 진행 키워드의 35% 이상 첫페이지 등록, 2002년 이후 매년 평균 97% 이상 트랙픽 향상, 프로모션 진행 전 대비 1,197% 트래픽 증가, 다른 국가 관광청 대비 Alexa 순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