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한국관광공사 글로벌 사이트(9개 언어)의 해외 통합 마케팅
32개국, 152개 주요 검색엔진에 CPC, SEO, Social Marketing의 Complete SEM (Search Engine Marketing) 진행, 검색엔진 마케팅 외에 Online PR, Content Match 광고 등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실시, 대상 키워드 – Korea tour, Korea Travel 을 비롯한 한국 관광, 여행, 문화, 역사 및 한류 관련 500개 이상의 키워드, 약 8년 동안 진행.
Challenge
관련 키워드의 주요 검색엔진 상위 노출, 타겟팅 된 키워드를 통한 웹사이트 홍보, 웹사이트 트래픽 및 방문객 유치 극대화
Result
SEM (SEO + CPC)을 통해 98% 이상 첫페이지 등록, 매년 진행 키워드의 35% 이상 첫페이지 등록, 2002년 이후 매년 평균 97% 이상 트랙픽 향상, 프로모션 진행 전 대비 1,197% 트래픽 증가, 다른 국가 관광청 대비 Alexa 순위 1위